애드센스를 시작해보다.
홈페이지와 블로그로 수익 창출? 애드센스를 시작해보다.
홈 페이지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, 그것을 통한 수익을 발생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게 된다. 가장 많이 언급되는 수익 프로그램이 애드센스일것이다. 국내는 해외와 같이 큰 수익을 바라보기는 힘들다는 평이 많지만 그래도 애드센스 외의 대안은 없다고 봐도 될듯 하다.
어짜피 방문자가 클릭해주는 횟수가 일정하다면 애드센스 외에는 별 대안이 없는것이 현실이다.하지만 애드센스에 가입해서 서비스를 시작 하려고 하니, 직접 운영하는 홈페이지나 설치형 블로그에서만 수익 발생이 가능하다고 한다. 이는 애드센스의 코드를 페이지에 입력을 해야하는데 이 코드가 스크립트로 구성되어있어 네이버나 다음의 게시판에서는 코드가 인식되지 않는다. (네이버는 애드포스트 수익프로그램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.)
(티스토리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http://notice.tistory.com/notice/827 이곳을 방문해보자.)
|
'
이제 블로그를 운영할 건데, 애드센스 먼저 가입해둘까?' 하는 생각을 하는 분도 계실것이다. 일정 수준 이상의 포스트가 있어야
가입 승인 처리가 이루어진다. 남의 돈 버는게 결코 쉬운게 아니다. 잊으면 안된다. 또한 요행으로 갈취하려고 생각하는 것도
금물이다. 편법은 반드시 그 대가를 치르게 된다. 특히 구글의 정책과 처결은 아주 단호하다.
여기까지 준비가 되었다면, 이제 애드센스를 가입해서 광고를 게재해보자.
준비가 덜 되었다면, 아래의 순서를 준비를 마쳐두자.
1. 설치형 블로그 서비스에 가입을 한다.
많은 정보를 구할 수 있으며, 광고 위치를 내 마음대로 지정할 수 있는 티스토리를 권장한다.
2. 블로그를 개설하고, 포스트 내용을 채워 나간다.
블로그의 덩치를 키우는 동안 애드센스에 대해 공부를 해두면, 계정 블럭 등의 최악의 사태를 막을 수 있다.
ps. 티스토리 초대권이 필요하시다면 덧글로 글 남기시면 제가 보유하고 있는 한도 내에서는 보내어 드리겠습니다.